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삼화페인트, 세종문화회관 '타카하타 이사오' 전시에 페인트 지원

"아이럭스 멀티 에그쉘 적용…상상력 자극 공간 연출"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24-05-03 09:44 송고
서울 세종문화회관 '타카하타 이사오' 전시 내부 삼화페인트 컬러 페인트 적용 모습(삼화페인트 제공) 
서울 세종문화회관 '타카하타 이사오' 전시 내부 삼화페인트 컬러 페인트 적용 모습(삼화페인트 제공) 

삼화페인트공업(000390)은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타카하타 이사오展' 전시회에 친환경 페인트를 지원했다고 3일 밝혔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문화·예술 분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전시회와 박람회를 지원·후원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 지브리의 공동 설립자인 타카하타 이사오의 작업 발자취를 엿볼 수 있다"고 말했다.
타카하타 이사오 '알프스 소녀 하이디' '빨간머리 앤' 등 유명 애니메이션 감독을 맡은 일본 애니메이션계 거장이다. 타카하타 이사오展 전시 기간은 8월3일까지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흰색, 파란색, 라벤더색, 아이보리색, 브라운색 등을 활용해 깊은 감성과 풍부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전시공간을 연출했다"며 "전시에 적용한 아이럭스 멀티 에그쉘 제품은 은은한 저광을 내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럭스 멀티 에그쉘은 환경표지 등 친환경 인증을 획득했으며 내후성을 갖춰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고 전했다.



ideae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