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GS샵, '에이지투웨니스' 플로라에디션 론칭 방송

10주년 기념 플로라에디션, 꽃 추출물 블렌딩으로 촉촉함 높여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3-03-13 08:38 송고
GS샵, 에이지투웨니스 플로라에디션 론칭 방송.(GS샵 제공)
GS샵, 에이지투웨니스 플로라에디션 론칭 방송.(GS샵 제공)

GS샵은 이달 14일 오후 7시35분부터 '에이지투웨니스'(AGE20's) 10주년 특별판 '플로라(Flora) 에디션'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는 GS샵에서 2013년 9월 론칭해 지금까지 단품 기준 5000만개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다. 지금까지 구매한 고객 수만 260만명으로 추산된다. 2회 이상 재구매 고객이 100만명에 달해 상품평에서 '인생 팩트'라 불릴 정도로 인기가 높다.
에이지투웨니스 인기 비결은 높은 에센스 함유량으로 꼽힌다. 구매 고객 사이에서 촉촉한 팩트로 정평이 나 있기도 하다. 이번에 10주년 기념으로 선보이는 플로라 에디션에는 에센스가 75% 차지하고 있다. 다히알루로겐 에센스에 프랑스 그라스 지방에서 자라는 장미를 증류 추출한 '프렌치 로즈 꽃 추출물'을 블렌딩 해 촉촉함을 더욱 높였다.

10주년 기념으로 선보이는 만큼 팩트 용기 디자인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떠오르는 일러스트레이터 우인영 작가와 협업해 케이스를 화사한 꽃으로 디자인했다.

맹우현 GS샵 뷰티팀 MD는 "플로라 에디션은 에이지투웨니스 10년 노하우를 담은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선물처럼 보여드리고 싶어 3월14일 화이트데이에 론칭하는 것"이라며 "플로라 에디션으로 풍성한 봄기운을 느껴보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