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르테미스, 오늘 '더 캐럴 3.0' 발매…크리스마스 감성 담았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3-12-01 17:36 송고
사진제공=모드하우스
사진제공=모드하우스
그룹 아르테미스(ARTMS)가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캐럴을 발매한다.

1일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아르테미스는 이날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새 싱글 '더 캐럴 3.0'(The Carol 3.0)을 발매한다.
'더 캐럴 3.0'은 이달의 소녀 시절부터 발표한 '더 캐럴'(The Carol) 시리즈의 배턴을 이어받는 작품이다. 특히 이번 '더 캐럴 3.0'에는 아르테미스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출발을 선언한 희진과 하슬, 김립, 진솔, 최리의 아름다우면서도 따뜻한 설렘이 담겼다.

'더 캐럴 3.0' 발매 소식과 함께 아르테미스 멤보 희진은 "새로운 '더 캐럴 3.0'과 아르테미스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자, 메리 크리스마스 우리(OURII, 팬덤명)"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하슬은 ='원곡과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더 캐럴 3.0'. 올해 크리스마스도 아르테미스와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더 캐럴 3.0' 들으면서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자"라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김립은 "'우리'들을 위한 아르테미스의 크리스마스 선물! '더 캐럴 3.0'과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요 우리 '우리'들"이라고, 진솔은 "캐럴에 대한 로망이 가득 있었던 저에게 '더 캐럴 3.0'이 찾아와서 아주 행복하다, 우리들도 이 노래를 듣고 행복 가득만 하길"이라고 바람을 전했다.
끝으로 최리는 "선물이 도착했다! 인트로만 들어도 설레는 '더 캐럴 3.0'!"이라며 "저희 아르테미스와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자"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아르테미스는 이달의 소녀 멤버인 희진, 김립, 진솔, 최리, 하슬이 모드하우스에 합류해 탄생시킨 새로운 그룹이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