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한가인, 신동엽 만난다…'유퀴즈' PD 만든 '손없는 날' MC 확정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2-10-07 08:06 송고
한가인 / JTBC 손 없는 날 제공
배우 한가인이 '손 없는 날'에 MC로 합류한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손 없는 날'은 신동엽에 이어 한가인을 MC로 최종 확정했다고 7일 밝혔다. 

'손 없는 날'(연출 김민석 박근형)은 낯선 곳으로의 새로운 출발을 꿈꾸는 시민들이 이사를 결심하기까지의 인생 스토리를 담은 프로그램. 결혼 후 분가, 인생 첫 독립, 가족의 증가와 축소 등 삶의 오르막과 내리막의 정점에서 선택하는 '이사'에 얽힌 현재 진행형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신동엽에 이어 배우 한가인이 '손 없는 날'의 MC로 합류류했다. 신동엽과 한가인의 MC로서의 첫 호흡, 신동엽의 활력 넘치는 진행과 한가인의 단아하면서도 편안한 대화 스타일이 시너지를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손 없는 날'을 연출하는 김민석 PD는 "한가인씨가 세상의 모든 이사에는 스토리가 있는 것 같다며 이 기획을 반가워했다. 프로그램 설명을 하기도 전에 '손 없는 날'의 기획의도를 꿰뚫고 있었다"며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한가인 씨는 타인에 대한 호기심이 많고, 이야기 나누길 좋아한다. 그가 배우로서, 딸로서, 아내로서, 엄마로서 살아온 삶의 궤적들이 이 프로그램에 날개가 되어 줄 것이라고 믿는다"며 한가인의 섭외 이유를 밝혔다.

'손 없는 날'은 이사를 앞둔 시청자들의 적극적인 사연 공모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 모집을 받는 가운데 당첨된 시청자에게는 모든 이사 비용을 제공한다. 

'손 없는 날'은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성공신화를 이룬 김민석-박근형 PD가 JTBC로 이적 후 만드는 첫 작품이자, '1박2일 시즌4' 부활을 성공시킨 노진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 사람의 장점인 삶을 들여다보는 공감 힐링 예능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오는 11월 첫방송.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