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F 이정후, MLB 데뷔전 임박…'원정길' 샌디에이고 도착

29일 오전 5시10분 김하성의 SD와 맞대결

(서울=뉴스1) 권혁준 기자 | 2024-03-28 14:37 송고
메이저리그 데뷔를 앞둔 이정후가 원정지 샌디에이고에 도착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SNS 캡처)
메이저리그 데뷔를 앞둔 이정후가 원정지 샌디에이고에 도착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SNS 캡처)

메이저리그 데뷔전을 앞두고 있는 이정후(26·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첫 경기가 열리는 원정 장소 샌디에이고에 도착했다.

샌프란시스코는 28일(이하 한국시간) 구단 SNS를 통해 선수단이 전세기를 통해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 도착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사진의 첫 페이지는 이정후가 장식했다. 이정후가 하얀 셔츠에 검은 바지, 흰 운동화를 신고 전세기 계단을 내려오는 모습이었다.

샌프란시스코는 비시즌 6년 1억1300만달러의 거액을 들여 이정후를 영입했는데, 이 같은 기대감이 개막 전 사진에서도 드러났다.

이정후는 29일 오전 5시10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 파크에서 열리는 2024 메이저리그 개막전에 출전할 전망이다.
시범경기에서도 1번타자 중견수로 고정됐던 그는 개막전에서도 선발 출장할 가능성이 높다.

이정후는 시범경기에선 타율 0.343(35타수 12안타)에 1홈런 5타점으로 활약해 기대감을 모았다.

샌디에이고의 선발투수는 지난주 서울시리즈에서도 선발 등판했던 일본인 투수 다르빗슈 유다.

이정후는 지난해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일본전에서 다르빗슈와 맞붙은 경험이 있다.

당시 2차례의 타석이 돌아왔는데, 첫 타석에선 좌익수 뜬공, 두 번째 타석에선 우전 적시타를 때린 바 있다.

샌디에이고에는 이정후가 키움 시절 함께 뛰었던 선배 김하성(29)도 소속돼 있다. 이미 서울시리즈 2경기를 뛴 김하성은 이날 미국 본토 개막전에 나선다.


starburyny@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