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지드래곤, 이강인 왜 만났나 했더니…본인 브랜드, PSG와 유니폼 컬래버 [N샷]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3-08-03 15:55 송고
지드래곤 이강인
지드래곤 이강인


지드래곤 이강인
지드래곤 이강인
지드래곤 이강인
지드래곤 이강인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축구선수 이강인과 깜짝 만남을 가진 배경이 공개됐다. 지드래곤이 창립한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이 파리 생제르맹(PSG)과 유니폼 컬래버레이션을 한 것.

지드래곤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SG와 본인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이 컬래버레이션을 했다는 사실을 알리며 전북 현대전에서 선보일 파리 생제르맹의 유니폼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이강인과 네이마르를 비롯한 PSG 선수들의 유니폼이 담겼다. 등번호에는 피스마이너스원의 시그니처 무늬인 꽃 문양이 그려져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달 26일 파리 생제르맹은 구단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부산에서 다시 만나기를 바란다"라는 글과 함께 지드래곤과 이강인의 만남을 인증하는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일본 오사카에서 지드래곤이 이강인을 만나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지난 25일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에서 파리 생제르맹과 알 나스르(사우디아라비아)의 프리 시즌 일본 투어 첫 경기가 열린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마주한 것. 당시 두 사람의 만남에 많은 이목이 쏠린 바 있다.

파리 생제르맹은 3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K리그1 전북 현대와 여는 친선경기를 앞두고 있다.


hmh1@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