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진지희, 남산타워 뷰 복층 집 공개…이스라엘 호신술 크라브마가 실력 공개까지

MBC '나 혼자 산다' 4일 방송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3-08-03 13:40 송고
MBC
MBC

'나 혼자 산다' 진지희가 혼자 산 지 한 달 반 된 풋풋한 '자취 새싹'의 '갓생'(부지런한 삶) 하루를 공개한다. 이에 24세에 자취 로망을 이룬 '지희 하우스'에 관심이 쏠린다.

오는 4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초보 자취러' 진지희의 일상이 공개된다.
진지희는 MBC 인기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빵꾸똥꾸'를 유행시키며 미워할 수 없는 개구쟁이 캐릭터 '해리'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영화, 연극 등 종횡무진 연기 활동을 펼치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날 공개되는 진지희의 집은 그의 러블리한 매력을 담은 아기자기한 소품과 인테리어로 채워져 눈길을 모은다. 그는 '버터 옐로우'와 '스카이 블루' 조합의 파스텔 감성과 남산 타워 뷰까지 모두 갖춘 복층 집에 행복감을 드러낸다. 진지희는 집을 구하면서 "세상에 대해 배운 것 같다"며 "호락호락하지 않다는 걸 뼈저리게 느꼈다"고 밝혀 자취 비화를 궁금하게 한다. 

또한 진지희는 기상 1분 만에 청소하는 모닝 루틴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자식은 부모님을 보고 배우나 보다"라며 먼지 한 톨도 용납하지 않는 '깔끔 DNA'를 자랑한다. 그는 "돌아서면 먼지"라며 돌돌이로 밀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청소기와 물티슈로 먼지를 제거하는 정리 습관이 밴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진지희는 깔끔한 성격 외에도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의 무술 실력도 공개한다. 이스라엘의 현대 호신술 '크라브마가' 실력을 제대로 뽐내는 것. 급소 공격부터 총과 칼 공격까지 거침없이 막아내는 진지희의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강탈한다. 진지희는 "스트레스 진짜 많이 풀린다"며 크라브마가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준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 그의 실력은 어떨지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