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대우건설, 내달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 분양 예정

전용 84~146㎡ 총 644가구…분양가 상한제 적용 단지
음성 기업복합도시 내 2500여 가구 '푸르지오' 브랜드 타운

(서울=뉴스1) 박승희 기자 | 2022-06-22 09:55 송고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 석경 투시도 © 뉴스1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 석경 투시도 © 뉴스1

대우건설 7월 충청북도 음성군 대소면 성본리 음성 기업복합도시 일대에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전용면적 84~146㎡ 총 644가구로 공급된다. 단지는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는다.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가 들어서는 충북 음성군은 경기도 안성, 이천 등 수도권 지역과 접해 있으며 중부고속도로, 평택~제천 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북측으로 학교용지가 예정돼 있어 자녀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남측으로는 중심상업용지가 예정됐다. 원지형 보존녹지, 어린이공원(예정), 체육공원(예정) 등 쾌적한 주거환경도 기대된다.

음성군에는 12개 산업단지와 3곳의 농공단지가 있다. 8개의 산업단지가 추가 조성될 예정인 만큼, 상주인구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분양 관계자는 전망했다.
대우건설은 단지 전체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전 가구에 현관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조성했다. 입주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하며 희소성 있는 펜트하우스도 공급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음성 기업복합도시에는 올해 분양한 음성 푸르지오 더 퍼스트(1048가구),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875가구) 등 대우건설이 공급하는 총 2567가구의 대규모 브랜드 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는 음성 기업복합도시 내에 조성되는 2500여 가구 푸르지오 브랜드 타운"이라며 "다양한 개발호재로 미래 가치가 높고, 전국 청약이 가능한 만큼 지역 수요자는 물론 광역 수요의 관심도 높다"고 말했다.

한편 충북 음성군은 거주지와 상관없이 전국에서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 면적·지역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가구주뿐 아니라 가구원도 1순위 자격이 되며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의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동성리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seunghe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