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무열, 빨간 조명 아래 탄탄한 피지컬…'어른 섹시' [N화보]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2-04-25 10:21 송고 | 2022-04-25 15:34 최종수정
GQ 제공 © 뉴스1<br><br>
GQ 제공 © 뉴스1

배우 김무열이 세련된 남성미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남성매거진 지큐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김무열은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심플한 스타일링에 탄탄한 피지컬로 남성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선보이는 모습이다. 

지난해 영화 '보이스'에서 극악무도한 '곽프로'를 소름 끼치게 소화해 화제를 모았던 김무열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을 통해 180도 다른 모습으로 돌아왔다. 소년범을 향한 온정 어린 시선을 가진 판사 차태주로 열연을 펼친 김무열은 가슴 따뜻한 어른의 모습을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담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김무열은 디즈니+ '그리드'를 통해 장르물까지 완벽 접수하며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배우임을 입증했다.

이날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무열은 연기에 대한 자신의 태도와 생각을 드러냈다. 김무열은 "한 해 한 해 지나면서 배우로 살아가는 시간이 축적되다 보니, 배우로서 책임감은 커질 수밖에 없더라"면서 배우로서 작품에 임하는 무거운 책임감에 대해 언급했다. 또한, "작품 속에서 캐릭터로 살아가는 시간, 그 전부를 통해서 매번 배워나간다 , 연기를 하는 것 자체가 제가 세상을 이해하는 방법"이라며 연기가 인간 김무열에게 미치는 영향에 관해서 설명했다.
GQ 제공 © 뉴스1<div style=" align="absmiddle" border="0" />
GQ 제공 © 뉴스1


이어 김무열은 "작품에서 캐릭터를 연기하는 배우라는 기능적 역할 그 이상으로 관객분들께 다가서고 싶지 않다, 나의 작품이 오롯이 관객들만의 것으로 재탄생해 수많은 해석과 이야기가 더 만들어지는 것. 그 무궁무진한 가능성이야말로 제가 작품을 통해 관객분들과 만나는 이유라고 생각한다"며 자신만의 성숙한 연기관을 밝혔다.

스크린을 넘어 OTT까지 사로잡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김무열은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트롤리' 출연을 확정 지으며 올 한 해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김무열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지큐 5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