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술먹방 중 사라지더니 신음소리"…유명 女BJ, 男팬과 성관계 의혹

해당 아프리카 BJ, 결국 이용 정지 처분

(서울=뉴스1) 최서영 기자 | 2021-11-11 10:15 송고 | 2021-11-11 10:21 최종수정
방송 중 성관계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던 아프리카TV BJ의 해당 방송. (아프리카TV 방송화면 갈무리) © 뉴스1
방송 중 성관계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던 아프리카TV BJ의 해당 방송. (아프리카TV 방송화면 갈무리) © 뉴스1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진행하는 유명 여자 BJ가 남성 팬들과 술을 마시는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 한 남성과 성관계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지난 9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프리카 여캠 신음 사건"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유명 여성 아프리카TV BJ가 열혈팬(BJ에게 쏜 별풍선의 순위가 상위 20위 안에 드는 팬)인 남성 두 명과 술 먹방을 집에서 진행했다"며 "방송 도중 BJ와 한 남성이 휴식을 취한다며 방에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문제는 이들이 방에 들어간 뒤 문을 잠그는 소리가 들렸고 그 뒤 여성의 신음소리가 들렸다는 것이 시청자들의 증언이다.

시청자들은 방송 채팅창에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 "신음소리가 나는 것 같다", "성관계를 하는 것 같다"는 등의 댓글을 달았다.
방에서 들리는 신음 소리가 점점 더 커지자 혼자서 방송을 진행하던 다른 남성은 놀란 표정을 지었다.

이후 잠겼던 방의 문이 열렸고 방송을 진행하던 남성은 두 사람에게 해명을 요구했다.

그러자 두 사람은 방송 중인 사실을 몰랐다는 듯 "뭐야", "왜 이래", "왜 방송 켰어", "이런 걸 콘텐츠로 만드냐"라며 소리를 질렀다.

해당 방송과 관련한 논란이 커지자, 아프리카TV 측은 BJ가 운영하는 채널에 대해 9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서비스 이용을 잠정 중단했다.

중단 사유는 '미풍양속 위배(지나치게 과도한 폭력, 위협, 혐오, 잔혹한 행위 등)'이다.


sy153@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