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자두 "남동생 지난해 세상 떠나…조카 넷 돌보고 있어" 고백

11일 TV조선 '퍼펙트라이프' 출연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1-08-11 17:02 송고 | 2021-08-11 17:46 최종수정
TV조선(TV CHOSUN) 퍼펙트라이프 제공© 뉴스1
TV조선(TV CHOSUN) 퍼펙트라이프 제공© 뉴스1

가수 자두가 8년차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는 히트곡 '김밥' 등을 부르며 2000년대 초반을 풍미한 가수 자두가 출연한다.
이날은 재미교포 남편과 결혼한 자두가 여전히 신혼 같은 8년 차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자두는 귀가한 남편을 '허니'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뽀뽀 세례'를 퍼부은 것은 물론, 남편의 다리 위로 당연하게 두 다리를 얹는 등 서슴없는 스킨십 릴레이를 펼쳐 모두의 '원성'(?)을 자아냈다.

끊임없는 애정행각을 선보인 자두 부부만의 독특한(?) 부부 싸움법도 공개된다. 이성미가 "여태 애정만 가득했는데 부부 싸움은 어떻게 해요?"라고 묻자, 자두는 "나는 영어로 말이 안 나와서 '오빠 지금 내 마음이 이렇다'하면서 번역기를 돌려서 보여 준다"라고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서투른 한국말로 큰 웃음을 안긴 재미교포 남편의 말실수 에피소드(일화)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두의 집안 곳곳에서 아이들의 흔적이 발견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육아 중이냐는 질문에 자두는 "남동생이 작년에 천국으로 가서 올케를 도와 남은 조카 넷을 함께 돌보는 중이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서 이성미가 조심스레 자두의 자녀 계획을 묻자, 자두는 "자연스럽게 생기면 낳을 거고, 안 생기면 평생 조카들 뒷바라지하면서 살면 된다"라며 조카를 위한 마음을 드러내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퍼펙트라이프'는 11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