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컴백' 펜타곤 키노 "새 앨범 온라인 커버 내가 그려…후이에게 준 선물"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10-12 16:17 송고 | 2020-10-12 16:59 최종수정
그룹 펜타곤(PENTAGON) 키노가 1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미니 10집 'WE:TH'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0.10.12./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그룹 펜타곤(PENTAGON) 키노가 1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미니 10집 'WE:TH'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0.10.12./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키노가 새 앨범의 온라인 아트 커버를 그렸다고 전했다.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 그룹 펜타곤 미니 10집 '위드'(WE:TH)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MC 하루는 멤버 키노가 '위드' 재킷 앨범을 직접 그렸다고 언급했다.
키노는 "그림을 시작한지 8개월 정도 됐는데, 사실 전문가가 보기에 아쉬운 그림을 선보이고 싶지 않아서 팬들에게 빨리 공개할 생각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다 내가 좋아하는 꽃 데이지를 그리고, 앨범이 나올 시기와 맞물리면서 앨범의 온라인 아트 커버를 내 그림으로 하게 됐다"며 "못하겠다고 했는데 다들 날 설득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온라인 아트 커버를 그리니 데뷔하는 기분"이라며 "설레는 마음으로 속지를 그렸다"라고 했다. 이에 후이는 자신이 받은 선물이 커버가 됐다고 귀띔했다.

한편 펜타곤의 '위드'는 '우리'를 뜻하는 '위'(WE)와 '함께'를 뜻하는 '위드'(WITH)의 합성어로, 우리가 함께 살아가며 느끼는 모든 순간과 감정들을 여섯 개의 트랙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데이지'는 트렌디하면서도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으로 펜타곤 멤버 후이와 우석, 작곡가 네이슨(NATHAN)이 함께했다.

또한 앨범에는 '데이지' 이외에도 '뷰티풀 굿바이'(Beautiful Goodbye), '그해 그달 그날', '유 라이크'(You Like), '파라다이스'(Paradise)(별이 빛나는 이 밤), '아임 히어'(I’m Here)(진호 Solo)(CD Only)가 담겼다.

펜타곤의 미니 10집 '위드'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