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비밀스럽게 만나자" 스폰 제안 받은 모델 신재은…"아이디까지 공개"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0-10-06 11:35 송고 | 2020-10-06 11:38 최종수정
모델 신재은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모델 신재은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조건만남' 제안을 받은 모델 신재은이 분개했다.

지난 5일 신재은은 자신의 SNS에 한 이용자로부터 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을 캡처해 게재했다.
메시지를 보낸 사람은 신재은에게 "안녕하세요. 비밀스럽게 스폰만남 제안한다"며 "신원 확실하고 보안 확실하니 부담없는 만남 어떠한가"라는 제안을 했다.

이어 "매월 고정페이 가능하고 일시 선지급도 가능하다"며 "상호비밀은 철저하니 걱정 말고 고민해보고 답장을 달라"고 전했다.

신재은은 해당 메시지 전문은 물론, 아이디까지 가리지 않고 공개하며 "떵 싸고 있네. 내가 돈 필요해 보이냐"라고 분노했다.

모델 신재은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모델 신재은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신재은은 앞서 이미 한차례 스폰설 관련 논란으로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당시 그는 "아니 광고도 찍고 협찬에 웹 화보에 방송에 관리에 바쁘고 열심히 살고 있는데 스폰은 무슨 스폰이야, 노력하면서 열심히 살고 있다"라고 일침을 놓으며 악플러들을 모두 고소했다.
신재은의 악플러 고소를 도와준 변호사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 1' 출연자인 장천 변호사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끌었다.

한편 신재은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90만 명에 달하는 직장인 출신 모델이다. 그는 지난 2018년 개인 화보 모델을 시작으로, 8월 맥심 표지 모델까지 선정되며 다방면으로 활약 중이다. 또한 지난해 11월 비공개 남자친구와 갑작스러운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