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단독] 블랙아이드필승 "박시은, 父 박남정 끼 그대로 물려받아…독보적인 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0-09-08 12:04 송고 | 2020-09-08 12:09 최종수정
배우 박시은© News1
배우 박시은© News1
가수 박남정의 딸이자 배우인 박시은(19)이 블랙아이드필승의 제작 아래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가운데, 블랙아이드필승이 "박남정 선생님의 끼를 그대로 물려받았다"며 박시은 발탁 이유를 밝혔다.

블랙아이드필승은 8일 뉴스1에 "역시나 아버지 박남정 선배님의 끼를 그대로 물려받아 춤과 노래가 훌륭했다"며 박시은을 발탁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시은이의 맑고 깨끗한 톤은 지금 아이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독보적인 톤이라 새로운 걸그룹의 보컬자리로 손색이 없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하이업걸즈에는 박시은을 비롯해 실력파 멤버들이 다수 포진되어 있다"며 "타 그룹과는 다른 매력을 가진 걸그룹 탄생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하이업(HIGH-UP)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하이업걸즈(가칭)가 올해 하반기 론칭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이업걸즈는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으로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씨스타 등 인기 걸그룹들의 히트곡 다수를 배출한 '여돌 장인' 블랙아이드필승이 발굴한 첫 걸그룹인만큼 하이업걸즈에 대한 업계 안팎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블랙아이드필승© 뉴스1
블랙아이드필승© 뉴스1
하이업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시은은 배우가 아닌 가수로도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친구다"라며 "앞으로 블랙아이드필승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이룰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2001년생인 박시은은 2014년 MBC '오만과 편견'에서 백진희 아역으로 처음 연기를 시작해 SBS '육룡이 나르샤' KBS 2TV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SBS '미녀 공심이' tvN '굿 와이프', '시그널', '크리미널 마인드' 등에 출연했고 올해는 JTBC '쌍갑포차'에도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았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