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여자)아이들, 온라인 콘서트에서 신곡 공개…민니X우기 자작곡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6-25 15:37 송고
큐브엔터테인먼트 © 뉴스1
(여자)아이들이 신곡을 공개한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7월5일 열리는 온라인 콘서트 '아이-랜드:후 엠 아이'(I-LAND : WHO AM I)에서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공개될 신곡은 멤버 민니와 우기의 자작곡으로 민니는 지난해 2월 발매된 미니앨범 '아이 메이드'(I made) 수록곡 '블로우 유어 마인드'(Blow Your Mind)와 지난해 7월 일본 데뷔앨범 '라타타'(LATATA)의 수록된 '포 유'(For You) 발표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자작곡이다.

특히 멤버 우기가 이번에 공개될 신곡을 통해 처음으로 작곡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7월5일 개최되는 (여자)아이들의 온라인 콘서트 '아이-랜드:후 엠 아이'에서는 멤버 민니와 우기의 자작곡을 최초 공개하며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여자)아이들의 새로운 무대들로 다채롭게 꾸며질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미국 리퍼블릭 레코드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글로벌 시장을 정 조준하는가 하면 지난 4월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I trust)로 전 세계 6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5개 차트 랭크, 국내 지상파 음악방송 그랜드슬램 등 그룹 자체 최고 기록 경신한 바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7월5일 개최되는 온라인 콘서트 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