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샷] 안소미, '개콘' 마지막 녹화 단체사진 공개 "꼭 다시 만나요"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06-04 08:25 송고
안소미 인스타그램 © 뉴스1
안소미 인스타그램 © 뉴스1
안소미 인스타그램 © 뉴스1
안소미 인스타그램 © 뉴스1
개그우먼 안소미가 '개그콘서트' 마지막 녹화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안소미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KBS 2TV '개그콘서트'의 마지막 녹화 단체 사진과 함께 "고맙습니다. '개그콘서트'"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보잘 것 없던 나를 만들어준 곳, 나의 부모님이나 다름 없던 '개그콘서트', 19살 부터 나의 20대 그리고 30대를 함께 해준 '개그콘서트', 따뜻한 가족을 만들어준 나의 멋진 무대 '개그콘서트', 선배님 후배님 모두 고맙습니다"라며 "꼭 다시 만나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안소미는 그러면서 "지금까지 '개그콘서트'를 함께 해주신 모든 시청자 분들 마지막으로 또 한번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사진 속에는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모든 출연진들이 무대 위에 올라서 함께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이어진 사진 속에는 양승동 KBS 사장을 중심으로 단체 사진을 남기고 있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지난 1999년 9월4일 처음 방송된 '개그콘서트'는 이날 녹화분의 방송 이후 잠정 종영한다. 이에 대해 앞서 KBS는 "달라진 방송 환경과 코미디 트렌드의 변화 그리고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의 한계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새로운 변신을 위해 잠시 휴식기를 갖는다"는 입장을 전한 바 있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