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하이바이, 마마!' 고보결 "'고백부부' 작가 재회, 영광"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02-18 14:55 송고
배우 고보결 / tvN '하이바이,마마!' 제공 © 뉴스1
배우 고보결 / tvN '하이바이,마마!' 제공 © 뉴스1
배우 고보결이 권혜주 작가와 재회한 소감을 밝혔다.

18일 오후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극본 권혜주/ 연출 유제원)의 제작발표회가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인해 온라인 생중계로 대체됐다.
이날 고보결은 KBS 2TV '고백부부'에서 한 번 호흡을 맞췄던 권혜주 작가와 재회하게 된 것에 대해 "'고백부부'를 통해서 권혜주 작가님의 팬이 됐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작품 후에 '가정이 회복됐다'는 메시지를 받기도 했는데 그때 드라마가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차기작이 궁금하던 찰나에 좋은 기회를 얻게 돼서 너무 영광스럽고 잘 해내고 싶다는 마음이 크다"라고 말했다.

고보결은 또한 자신이 연기하는 오민정 역에 대해 "오민정 캐릭터가 다소 당차보이고 당돌해보일 수도 있다"라면서도 "하지만 그 이면에는 감춰진 고민과 배려가 숨겨진 사람이다. 보여지는 것보다 감춰지는 것이 많아서 회차를 거듭할 수록 매력이 더 잘 보일 것 같다"라고 얘기해 눈길을 끌었다.

고보결은 극 중 조강화(이규형 분)의 아내이자 서우(서우진 분)의 새 엄마 오민정 역을 맡았다. 찔러도 피 한 방울 안 나올 것 같은 차가운 외면에 숨겨진 따뜻함으로 극을 훈훈하게 채울 예정이다.
한편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그리는 드라마다. 오는 22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