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레드벨벳, 백지영X송유빈 제치고 '엠카'도 1위 '기염'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기자 | 2015-04-02 19:49 송고
걸그룹 레드벨벳이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했다. 

레드벨벳은 2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백지영X송유빈의 '새벽 가로수길'을 제치고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날 레드벨벳은 "이수만 선생님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아이스크림 케이크' 활동에 도움을 준 스태프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거론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2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레드벨벳이 1위에 올랐다. © 뉴스1스포츠 / 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2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레드벨벳이 1위에 올랐다. © 뉴스1스포츠 / 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이로써 레드벨벳은 KBS2 '뮤직뱅크'와 SBS '인기가요', SBS MTV '더 쇼', MBC뮤직 '쇼 챔피언'에 이어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총 5개의 트로피를 거머쥐게 됐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신비로운 뮤직박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노래로 달콤한 사랑의 맛에 푹 빠진 소녀의 설렘을 담은 노래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가인, 라붐,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에스나, 미쓰에이, 민아, 박시환, 백지영, 송유빈, 베리굿, 블레이디, 샤넌, 스텔라, CLC, 언터쳐블, FT아일랜드,EXO, 조pd, 케이윌, 크레용팝, 피에스타, 혜이니 등이 출연했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