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디야커피, 베이글 제품 판매 70% 이상 증가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2024-04-15 08:12 송고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는 4월 1~14일까지 베이글 제품군의 판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7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중량을 10% 늘려 리뉴얼 출시한 '플레인 베이글'은 전년 동일 기간 대비 약 30%의 판매 성장을 기록했다. 지난해 8월 출시한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도 베이글 판매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
이디야커피 측은 간단하고 편리하게 식사와 음료를 함께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베이글 메뉴군의 지속적인 판매 증가는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 패턴과 간편식 문화의 확산이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메뉴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yos54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