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임영웅은 역시 히어로, 또 1위…저물지 않는 '영웅시대' [스타1픽]

[K트로트 가수 부문]
2024년 3월 11~24일 집계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4-03-27 07:00 송고
편집자주 K팝 아이돌은 어느덧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섰습니다. K트로트 가수들 역시 그 어느 때 보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뉴스1은 이들의 생생한 사진, 최신 기사, 화제 동영상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 [스타1픽]을 신설했습니다. 뉴스1은 [스타1픽]과 관련해 'K팝 아이돌'과 'K팝 트로트 스타' 중 최근 2주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사진의 주인공들을 1~5위까지 소개하는 [스타1픽-K팝] 및 [스타1픽-K트로트] 코너도 마련, 팬들에 최신 정보와 최고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고자 합니다.
© News1 윤주희 디자이너
© News1 윤주희 디자이너

◇ 1위=임영웅

가수 임영웅 © News1 권현진 기자
가수 임영웅 © News1 권현진 기자
'트로트 대세 히어로' 임영웅은 '스타1픽' 자리에 또다시 오르면서 '영웅시대'의 저력을 확인하게 만들었다. 팬카페를 통해서 팬들과 근황을 공유하면서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는 임영웅. 지난해 10월 발매된 '두 오어 다이'(Do or Die) 이후 다른 신곡 발표까지 텀을 두고 있지만, 임영웅은 공백기를 무색하게 만드는 인기를 보이고 있다.

◇ 2위=정동원
가수 정동원 © News1 권현진 기자
가수 정동원 © News1 권현진 기자
최근 'AI 아이돌'이라는 콘셉트를 내세워 '부캐'(부캐릭터) JD1으로 활동했던 정동원은 '스타1픽' 2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17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에 참석했던 정동원은 당시 트위드 재킷을 입고 상큼한 미소를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또한 정동원은 지난 19일 KBS KPOP 채널의 웹예능 '리무진서비스'에 JD1으로 출연해 비비의 '밤양갱'을 짧은 라이브로 커버해 어떤 음악 장르에서도 뛰어난 소화력을 선보였다.
◇ 3위=손태진
가수 손태진 © News1 권현진 기자
가수 손태진 © News1 권현진 기자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우승하면서 대세로 자리 잡은 손태진은 '스타1픽' 3위에 자리했다. 지난 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열린 SBS FiL, SBS M '더 트롯쇼'에서 1위를 차지하는 모습으로 포착된 손태진은 밝은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이런 가운데, 손태진은 오는 6월 7일과 8일 '불타는 트롯맨'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에녹과 더케이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디너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예매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면서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 4위=김희재
가수 김희재 © News1 권현진 기자
가수 김희재 © News1 권현진 기자
김희재는 '스타1픽' 4위에 명함을 내밀면서 인기를 더욱 공고히 했다. 손태진과 마찬가지로 지난 4일 '더 트롯쇼'에 출연했던 김희재는 당시 체크무늬 재킷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무대에서 김희재는 비주얼이 돋보이는 펌 헤어스타일로 상큼한 매력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김희재는 현재 다양한 무대를 오가면서 팬들과 소통 중이며, 오는 4월 24일에는 경주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2024 콘서트 우리소리' 경주 공연에 올라 팬들과 호흡한다.

◇ 5위=장민호
가수 장민호 © News1 권현진 기자
가수 장민호 © News1 권현진 기자
장민호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무대를 오가면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스타1픽' 5위에 올랐다. 평소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여심을 매료시킨 장민호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는가 하면, 지난 22일 방송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트로트의 신사'에서 '주방의 신사'로 거듭난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을 만났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