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 4월 6일 잠실 롯데콘서트홀 개최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4-03-14 10:57 송고 | 2024-03-14 11:10 최종수정
'한스 짐머 영화 음악 콘서트'
'한스 짐머 영화 음악 콘서트'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가 오는 4월 6일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14일 제작사 라이브러리컴퍼니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는 영화 '인터스텔라', 영화 '인셉션',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등 전 세계적 신드롬을 일으키며 할리우드 히트 메이커라는 별명을 가진 작곡가 한스 짐머의 명곡들을 엄선한 공연이다.
2021년 10월 첫 선을 보인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는 2022년 4월과 2024년 1월에도 연이어 공연했다. 이번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에서는 클래식, 대중음악, 전자음악 등 영화와 음악의 완벽한 조화를 만들어낸 그의 음악을 70인조 풀 편성 오케스트라 연주로 만날 수 있다.

상상의 경계를 무너뜨린 크리스토퍼 놀란의 '인셉션', 황폐해진 지구를 대체할 터전을 찾아 나서는 '인터스텔라', 고담시의 다크 히어로 배트맨의 활약을 보여주는 '다크 나이트'부터 희대의 해적 잭 스패로우의 여정이 담긴 '캐리비안의 해적', 36년 만에 후속작으로 세상에 등장한 '탑건 : 매버릭', 웅장한 고대 로마를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인 '글래디에이터', 댄 브라운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톰 행크스의 미친 연기력을 보여준 미스터리 스릴러 '다빈치코드' 등 다양한 영화 음악들을 선보인다.

음악은 지휘자 김재원을 필두로 국내 최정상급 연주자로 구성된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연주할 예정이다. 

한편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는 인터파크티켓과 롯데콘서트홀 누리집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