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임예진 "♥최창욱 PD 책에서 '사랑하는 창욱씨께' 女작가 편지 발견…충격"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2024-03-07 15:49 송고
('속풀이쇼 동치미' 갈무리)
('속풀이쇼 동치미' 갈무리)


배우 임예진이 남편 최창욱 PD의 이성 문제로 골치 아팠던 일화를 전했다.
9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는 임예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선공개 영상에서 이날 임예진은 '이성과 친한 배우자 때문에 마음고생한 적 있다?'라는 주제가 나오자 경험담을 털어놨다.

그는 "부부가 건강검진을 같이 받지 않냐. 남편은 회사에서 차로 이동했고, 나는 차가 없었다. 그럼 나를 태워 가면 되지 않냐. 근데 남편은 회사 차라서 태우면 안 된다고, 나보고 택시 불러서 타고 오라고 했다"며 남편이 매사 공과 사 구분이 철저하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골프를 가든 운동을 가든 남편은 나를 안 데리고 간다. 재미없어한다. 저보다 훨씬 못 치는 후배랑 함께 골프를 치러 갔는데, 남편은 내가 아무리 잘 쳐도 안 보더라. 근데 그 친구가 공만 건드리면 '나이스'를 연발했다"며 "남편이 칭찬을 할 줄 아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 친구만 배려했다"고 토로했다.

('속풀이쇼 동치미' 갈무리)
('속풀이쇼 동치미' 갈무리)
또 임예진은 "어느 날 (남편의) 책에 예쁜 글씨로 잘 쓰인 손편지가 눈에 들어오더라. 낯선 이름과 함께 '사랑하는 창욱 씨께. 마음과 존경을 담아서'라고 쓰여있었다"며 "원래 다른 건 바로바로 해결하는데 이건 너무 의심스러워서 얘기를 못 하고 고민하다가 물어봤다"고 회상했다.

임예진은 "의례적으로 쓴 '사랑한다'는 표현이 아니고 글씨에서 사랑이 뚝뚝 떨어졌다"며 "그 당시 남편이 남자 동창들하고만 만난 줄 알았는데 여자 소설가가 껴 있었다. 그 여자가 자신의 책을 들고 참석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모두가 그 책을 받았으면 똑같이 이런 문구가 있냐고 따졌더니 남편이 '그만 얘기해!'하면서 책을 들고 들어가 버렸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김병찬 아나운서는 "여자를 많이 만나 본 입장에서 '사랑'이라는 단어가 문장의 어디쯤 위치해있느냐가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김 아나운서는 "'사랑'이라는 단어는 어디든 들어갈 수 있는데 '사랑하는 병찬 씨에게'라고 적혀 있으면 이건 그런 관계가 있는 거다. 마지막에 '사랑과 존경을 담아서'라고 적으면 마음을 살짝 숨기는 표현이다. 마지막에 '사랑해'라고 쓰여 있으면 집 한 채 사 줄 정도의 사랑함이다"라고 주장했다.


sb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