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E능률, 청소년 교육용 영자신문 '엔이타임즈 주니어' 주간지 창간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2023-09-18 08:58 송고
(NE능률 제공)
(NE능률 제공)

NE능률은 청소년을 위한 교육용 영자신문 '엔이타임즈 주니어(NE Times JUNIOR)' 주간지를 창간했다고 18일 밝혔다.

엔이타임즈는 전문 어휘·문장 측정 프로그램을 이용해 기사의 난이도를 체계적으로 분류하고, 시사뿐 아니라 과학·인문·문화·해외토픽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기사로 제공한다.
학생들은 △중고등 대상 주간지 '엔이타임즈' △초중등 대상 월 · 주간지 '엔이타임즈 주니어' △초등 대상 주간지 '엔이타임즈 키즈' △미취학 아동 대상 주간지 '엔이타임즈 킨더'까지 자신의 영어 실력에 맞춰 원하는 단계를 선택해 구독할 수 있다.

기존 월간지 형태로 월 1회만 제공되던 '엔이타임즈 주니어'에 새롭게 주간지가 추가됨에 따라 학습자의 일정과 학습 방식에 따른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또한 신문 내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페이지로 쉽게 이동이 가능해 MP3 등의 다양한 부가 자료를 활용할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워크북을 활용해 기사에 대한 심화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NE능률은 엔이타임즈 주니어 주간지 창간을 기념해 '주니어 주간지' 12개월 정기 구독 회원 전원에게 1개월 구독 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주니어 주간지' 12개월 정기 구독 회원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한다.


yos54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