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월수금화목토' 박민영·김재영·이주빈, 경찰서에서 삼자대면 포착 [N컷]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10-26 14:09 송고
사진제공=tvN '월수금화목토'
사진제공=tvN '월수금화목토'
'월수금화목토' 박민영, 김재영, 이주빈의 경찰 지구대 삼자대면이 공개됐다.

26일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극본 하구담/ 연출 남성우) 측은 심각한 분위기가 감도는 최상은(박민영 분), 강해진(김재영 분), 정지은(이주빈 분)의 삼자대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최상은, 강해진, 정지은의 경찰 지구대 맞대면이 담겨 있다. 최상은은 한밤중 홀로 지구대를 찾았다. 최상은의 눈에 띈 건 연행된 강해진. 그는 모자를 뒤집어쓰고 얼굴을 가리고 있는데, 날 선 눈빛에서 주체할 수 없는 분노가 느껴진다.

여기에 정지호(고경표 분)의 전 아내이자 강해진의 고문변호사인 정지은이 강해진의 안위를 걱정하며 다급히 현장을 찾은 모습이다. 강해진은 대중에게 얼굴이 알려진 슈퍼스타인만큼 사건 사고에 연루되면 치명타가 될 수 있는 상황. 그런 강해진이 어떤 이유로 지구대에 연행된 것인지, 그가 분노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와 함께 혼돈에 휩싸인 최상은의 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높인다. 최상은은 경찰의 말을 듣고 믿기지 않는다는 듯 얼어붙었다. 과연 최상은이 전해들은 사건의 전말이 어떨지, 나아가 평소 어떤 상황에서도 침착함을 잃지 않았던 최상은이 이토록 당황한 이유가 무엇인지 관심이 고조된다.

'월수금화목토'의 제작진은 "앞서 최상은을 위협했던 검은 헬멧을 쓴 괴한의 정체가 이날 밝혀질 예정"이라면서 "이로 인해 최상은의 로맨스에 커다란 변화가 찾아온다, 휘몰아치는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월수금화목토'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