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백아연·박진영, '프린세스 아야' OST MV 공개…'꿀보이스 하모니'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2-09-15 11:51 송고
'프린세스 아야'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프린세스 아야'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아야'(감독 이성강)가 백아연, 박진영이 가창을 담당한 OST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햇다. 

배급사 CJ CGV㈜는 15일 '프린세스 아야'의 OTS '유 캔 비 러브드'(You Can Be Loved)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했다. '프린세스 아야'는 동물로 변하는 저주를 가지고 태어난 '아야 공주'와 전쟁을 막고 평화를 지키려는 '바리 왕자'의 환상적인 사랑과 모험을 그린 판타지 뮤지컬이다. 
이번 영상은 듀엣곡을 함께 녹음하는 두 배우 백아연, 박진영의 더빙 스케치 영상이 함께 담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감을 전하는 따뜻한 가사와 아름다운 안무들이 몰입도를 높이고, 애니메이션 속 따뜻한 색감의 풍경들이 황홀한 영상미를 선사한다.

"네가 어떤 모습일지라도 너는 사랑받을 수 있어"라는 바리 왕자가 아야 공주에게 전하는 따뜻한 마음이나 "이제 세상 밖으로 나아가 새로운 삶과 마주할 시간"처럼 두 사람의 사랑과 용기를 담은 하모니 등 영화의 분위기를 짐작하게 하는 가사들이 깊은 여운을 전한다.

K-애니메이션 거장 이성강 감독과 만능 스토리텔러 연상호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프린세스 아야'는 지난 13일 CGV 영등포 ScreenX관에서 첫 시사회를 통해 공개됐다. 백아연, 박진영이 함께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역시 누적 93만 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어 흥행이 기대된다. 
'프린세스 아야'는 오는 21일 개봉, 2D와 ScreenX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