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예준, 9월18일 새 발라드곡 발표…무결점 보컬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2-08-31 10:11 송고
이예준
이예준

가수 이예준이 따뜻한 발라드 곡을 들고 돌아온다.

이예준은 오는 9월1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사랑한다는 말은 아끼지 말아요'를 발매한다.
올해 1월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3월 '내 생에 아름다운', 4월 V.O.S와 함께한 '다시 만날까 봐'로 연이어 음원 차트 위에서 존재감을 발휘한 이예준이 6개월 만에 가을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예준의 무결점 보컬이 또 한번 음악 팬들의 감성을 저격할 예정이다.

'사랑한다는 말은 아끼지 말아요'는 곡명처럼 따뜻한 가사와 멜로디를 담은 발라드 곡이다. '이별 장인' 이예준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선보이는 러브송은 어떤 느낌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예준은 안정감과 섬세함을 모두 갖춘 '완성형' 발라드 보컬리스트다. 지난 겨울에는 MBC '복면가왕'에 '곰발바닥'으로 출연해 가왕 4연승을 기록, '컴퓨터 가왕', 'AI 가왕'이라 불리며 가창력을 재차 인정 받았다. 특히 고백부터 이별 후유증까지 사랑의 다양한 순간을 노래하는 이예준의 음악 스펙트럼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다시 돌아온 '발라드의 계절' 가을에 이예준이 선사할 새로운 감성이 기대된다. 이번 '사랑한다는 말은 아끼지 말아요'에서도 이예준의 밀도 있는 표현력과 파워풀한 고음을 모두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