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크라운제이, 5년만에 컴백…언에듀케이티드 키드와 콜라보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2-08-14 08:31 송고
크라운제이 / 빅오션이엔엠 제공
크라운제이 / 빅오션이엔엠 제공
래퍼 크라운제이가 언에듀케이티드키드와 신곡을 발표한다. 

빅오션이엔엠은 지난 13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크라운제이의 신보 '버스트 잇'(BUST IT / 피처링 언에듀케이티드키드)의 곡명과 피처링을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크라운제이는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와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즐거워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마치 실제로 파티를 즐기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앞서 티저 콘텐츠를 통해 창모가 '런 디스 시티'(RUN THIS CITY / I'M GOOD PT. 2)' 피처링에 참여한다는 소식을 전한 크라운제이. 더블 타이틀곡에서는 국내 힙합 신에서 주목받는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이름을 올려 곡의 완성도를 끌어올린다.

탄탄한 실력과 재치 있는 가사로 큰 사랑을 받은 크라운제이와 자신만의 '기믹 감성'으로 신선함을 불러 모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함께 호흡을 맞춘다는 내용이 전해지자 힙합 팬들의 기대감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크라운제이는 지난 2017년 발매한 'Don't You Worry' 이후 약 5년 만에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만큼 크라운제이는 완벽함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후문. 이어 자신의 시그니처인 선글라스와 모자까지 소화하며 오직 크라운제이가 뽐낼 수 있는 특유의 멋을 가감 없이 보여줄 전망이다.
2006년 '원 앤 온리'(One & Only)로 가요계에 데뷔한 크라운제이는 트렌디한 감각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여기에 '그녀를 뺏겠습니다 'Fly boy', 'I'm good', 'Too much', 'LOLO', '진짜 매일해', 'Pull Up' 등 중독성이 강한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하는 신곡은 크라운제이의 또 다른 도약을 알리는 시작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창모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등 초호화 지원사격 속 컴백한 크라운제이.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발표한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