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26FW 글로벌 수주회 개최…맨즈 강화로 해외 공략 가속
- 최소망 기자

(서울=뉴스1) 최소망 기자 = 젝시믹스(337930)가 2026FW 시즌 신제품을 공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지난 3일부터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글로벌 수주회를 열고 FW 신제품 200여 종을 선보였다. 행사에는 일본·대만·중국법인과 중국 파트너사, 인도네시아 등 해외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수주회에서는 액티브·에센셜·골프·러닝 등 라인별 제품을 소개했으며, 남성 제품을 '맨즈 카테고리'로 별도 구성해 공개했다. 맨즈 라인은 현재 전체 매출의 약 20%를 차지하고 있으며, 향후 비중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새로운 짐웨어 라인 'NX'를 처음 선보이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로고 플레이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젝시믹스는 밝혔다.
젝시믹스는 국가별 온라인 채널 활성화, 현지 트렌드 분석, 자체 플랫폼 강화, 라이브 커머스 전략 등에 대한 논의도 진행했다. 중국과 인도네시아 관계사들과는 향후 라이브 커머스 확대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협의를 이어갔다고 젝시믹스는 설명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26FW 제품은 기능성과 디자인의 균형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국내외 애슬레저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somangcho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