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2주간 추석 특집, 박미선·조혜련·박나래 출연
- 강희정 기자
(서울=뉴스1스타) 강희정 기자 = JTBC가 한가위를 맞아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오는 10일과 17일 밤 11시, 2주에 걸쳐 추석 특집 '아는 누님'을 선보인다. 지난 설 '아는 형님'을 찾았던 박미선, 조혜련을 필두로 솔비, 박나래, 홍진영, 허영지, 조정민 등 화제의 여성 방송인들이 '형님고'에 필적하는 '누님고'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10일 방송에서 '누님'들은 '형님 학교'를 배경으로 '여심을 맞혀봐' 코너를 진행,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내용으로 질문 공세를 펼친다. 의외의 눈물겨운 러브라인이 형성돼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17일 방송에서는 추석맞이 콩트 '인사이드'가 전파를 탄다. 명절을 맞아 한 가족이 된 형님, 누님들이 '7형제의 추석 인사이드'를 선보인다.
13일 밤 9시30분 방송되는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는 윤정수·김숙, 허경환·오나미 커플이 처음으로 한자리에서 만난다. 두 가상 부부가 방송에서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네 사람은 김봉곤 훈장을 찾아가 부부 예절교육을 체험한다.
18일 밤 11시에는 '김제동의 톡투유'가 추석 연휴 마지막을 장식한다. 이날 방송은 '서울'을 주제로 연휴 동안의 귀성, 귀경 이야기가 펼쳐진다.
추석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토크히어로'는 14일, 16일 양일에 걸쳐 방송된다. '토크히어로'는 대한국민 국민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토크 전설들이 뭉쳐 그들의 후계자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토크 전설로 지석진, 윤다훈, 남희석, 주영훈, 박경림, 김신영, 이특이 출연한다.
더불어 드라마 '판타스틱' 방영분은 다시 안방을 찾는다. 14일 오후 2시40분부터 '판타스틱' 1~4회가 연속 방송된다.
hjk0706@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