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XX 몇 명과 해봤냐"…사유리, 10년 전 원로 가수에게 들은 질문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2023-12-17 11:03 송고
(사유리TV 갈무리)
(사유리TV 갈무리)

방송인 사유리가 10년 전 대선배인 남성 가수로부터 성관계 관련 성희롱 질문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지난 16일 사유리는 유튜브 채널에서 "십몇 년 전에 매니저가 없었을 때 MBC 어떤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말했다.
사유리는 "프로그램 촬영이 너무 길어서 1층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었다"며 "그때 같은 출연자이자 대선배인, 나이 엄청 많은 아저씨 연예인과 함께 커피를 마시게 됐다"고 회상했다.

당시 해당 연예인은 "사유리씨 피부가 안 좋다. 피부에 여드름이 많다"고 지적했다. 사유리는 "그때 놀랐다. 일본인들은 외모에 대한 칭찬을 안 하니까"라며 "그래도 저는 피부를 되게 걱정해 줘서 그랬을 거로 생각하고 '피부과 가야 한다'고 답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해당 연예인의 무례한 질문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그는 "사유리씨 일본 사람이잖아요. 한국 사람이 생각하기에 일본 사람은 솔직하지 않다. 솔직한 사람을 본 적이 없다. 지금 물어보는 거에 대답해라. XX 몇 명이랑 했어?"라고 물었다.
(사유리TV 갈무리)
(사유리TV 갈무리)

사유리는 "내가 잘못 들은 줄 알았다. 갑자기 이상한 질문 하니까 못 알아들어서 '네?'라고 했다. 당황했다. 설마 이런 질문을 할 거라고 생각 못 했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문제의 연예인은 "일본 사람은 솔직하지 않아. 솔직해야 해"라면서 똑같은 질문을 천천히 세 번이나 물어봤다고 한다.

사유리는 "그때는 화가 난 것보다 무서웠다. 그 공간에 있는 게 너무 무서워서 그냥 웃었다"며 "내가 너무 어리고 그 사람은 대선배이다 보니까"라고 토로했다.

이어 "근데 지금도 그 사람이 TV에 나와서 노래하는 걸 보면 화가 난다. 자기 딸이랑 비슷한 나이 또래 여자한테 이런 말을 하는 거 보니까 너무 슬펐고 화가 났다. 너무 힘든 일이었다. 근데 그런 사람이 TV에서 계속 나오니까 아직도 마음에 한이 있다"고 덧붙였다.


sb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