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슈주 은혁, 동해와 개인 회사 설립 공식화 "대표님 호칭 어색"

1일 '두시탈출 컬투쇼' 방송
슈퍼주니어 그룹 활동은 SM서 지속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3-09-01 15:27 송고 | 2023-09-01 15:55 최종수정
슈퍼주니어 동해(왼쪽)와 은혁
슈퍼주니어 동해(왼쪽)와 은혁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이 동해와 개인 회사를 설립했다고 직접 알렸다. 물론 두 사람 모두 슈퍼주니어 그룹 활동과 관련한 계약은 기존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와 계속 이어간다.

은혁은 1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멤버 려욱과 함께 스페셜 DJ를 맡았다.
이날 은혁은 한 청취자가 문자로 '스케줄 오랜만 아니냐'라고 묻자, "스케줄은 늘 하고 있었고, 유닛 D&E(동해, 은혁)가 투어 중이라 오늘도 끝나고 베트남으로 넘어가야 한다"라며 "오랜만에 여러분들 본 거다"라고 밝혔다.

이에 려욱이 "그 얘기는 안 하냐"고 운을 뗐고, 은혁은 "저랑 동해가 새로운 회사를 설립한 것"이라고 했다.

려욱이 "대표님이다"라고 하자, 은혁은 "아니다, 이런 수식어가 너무 오글거리고, 대표가 맞긴 하지만 그렇게 불리진 않았으면 좋겠다"라며 "너무 어색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은혁은 "회사를 설립한 후에 공식 첫 스케줄이 오늘 '컬투쇼'다"라며 "역사적인, 기념비적인 날"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월 슈퍼주니어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리며, 은혁과 동해는 별도로 개별 활동을 펼치게 됐다고 발표했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