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조니 뎁, 헝가리 호텔서 의식 잃은 채 발견…회복 후 공연 재개 [N해외연예]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3-07-26 16:54 송고 | 2023-07-27 10:21 최종수정
조니 뎁 / 뉴스1 © News1 이준성 기자
조니 뎁 / 뉴스1 © News1 이준성 기자
할리우드 배우 조니 뎁(54)이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공연을 앞두고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다.

최근 헝가리 현지 매체 데일리뉴스 헝가리에 따르면 지난 18일 조니 뎁이 속한 밴드 할리우드 뱀파이어즈는 부다페스트에서 열릴 예정이던 콘서트를 취소했다.
매체에 따르면 조니 뎁이 호텔 방에서 기절한 채로 발견, 의료진이 호텔에 방문하기도 했다. 당초 할리우드 뱀파이어의 공연이 취소된 이유가 알려지지 않았으나 조니 뎁의 건강 문제로 인해 취소된 것이다.

또한 공연 전날 사운드 체크 리허설(예행연습)에도 조니 뎁이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 관계자는 매체에 "조니 뎁이 당시 지나치게 흥분했고, 그에게 문제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의사를 불렀다고 들었다"고 전했다.

다만 할리우드 뱀파이어즈 측은 멤버들이 건강하다고 알렸으며, 지난 23일에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조니 뎁이 독일에서 공연을 펼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조니 뎁은 2012년 록 가수 앨리스 쿠퍼, 조 페리, 토미 헨릭센 등과 함께 할리우드 뱀파이어즈를 결성하고 밴드로도 활동 중이다.

지난 5월 열린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된 영화 '잔 뒤 배리'를 통해 복귀했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