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고은아, 의료사고 피해 고백 "코 찢어져 봉합, 상태 심각…곧 터질 듯"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2023-05-23 08:31 송고
(유튜브 채널 '방가네' 갈무리)
(유튜브 채널 '방가네' 갈무리)

배우 고은아가 의료사고 피해 사실과 코 재수술을 앞두고 있는 상황을 알렸다.

22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결국엔 무너져 버린 고은아의 코. 진짜 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고은아는 "드디어 마음 잡았다. 이미 몇 번 말을 했었는데 한 번 상담 갔다 온 영상도 있다. 갑자기 결정할 수 없는 문제여서 일하면서 중간중간 병원에서 상담을 받을 거다"고 전했다.

미르는 "아직 병원은 안 정했지만, 여러분에게 말씀드리는 이유가 뭐냐면 이제는 해야 한다. 지금 심각해졌다. 어느 정도로 심각해졌냐면 조만간 터진다"며 현 상황을 알렸다.

고은아는 "제가 옛날 얼굴로 돌아가고 싶은 복구 목적도 있지만 미용 목적도 있다. 너무 속상한 게 지금의 제 코와 옛날의 제 코가 많이 달라졌다"고 밝혔다.

코 재수술을 하는 배경에 대해서 미르는 "어디, 누구, 언제라고도 얘기 안 하는데 어디선가 의료사고가 났다"고 말했고, 고은아는 "제가 또 다쳤었다. 봉합수술 흉터도 남아있다. 찢어졌다. 코로 정말 마음고생 너무 심했다"고 털어놨다.
고은아는 "6월에 하기로 마음먹었고 더워지기 전에 하겠다. 콧구멍이 두 배로 커져서 숨을 남들에 비해 2배로 쉬는 것 같다"고 말했다.

미르는 "절대 권장하는 게 아니다. 고은아 같은 경우 옛날 코였으면 수술한다는 생각을 안 했을 거다. 불가항력적으로 하는 것이다. 코가 점점 어떻게 되고 있냐면 벌칙 받은 것처럼 돼지코처럼 되고 있다. 너무 걱정하지 마라. 다른 곳은 건드리고 싶은 욕심이 없다"고 덧붙였다.


ro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