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강수지의 소문난 인테리어…프랑스풍 같은 러브하우스 공개 [전참시]

29일 방송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2023-04-27 08:44 송고 | 2023-04-27 09:42 최종수정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가수 강수지의 보랏빛 일상이 공개된다. 

오는 29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이하 '전참시') 245회에서는 프랑스 가정집을 방불케하는 강수지, 김국진의 러브하우스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강수지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며진 프로방스풍의 집 인테리어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최근 쇼핑몰 사장님으로 변신한 강수지는 직접 만든 눈 찜질팩을 테스트하는가 하면,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업무 과정을 꼼꼼하게 확인한다. 더불어 "강수지 스타일로 만들어 달라"라며 끊임없이 '수지 스타일'을 외친다. 강수지 매니저 역시 "강수지 스타일이 정확히 무엇인지 궁금하다"고 제보해 그녀가 추구하는 스타일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뿐만 아니라 강수지는 인테리어 콘텐츠 촬영에 본격 돌입, 가구 배치부터 자녀가 그린 그림을 활용한 인테리어 '꿀팁'까지 공개한다. 

한편 식사 마저 '수지 스타일'로 한다는 강수지의 아침 식단도 공개된다. "집에서 콩 세알만 먹는다"라던 남편 김국진의 말대로 과연 찐 '소식좌'의 면모를 드러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오는 29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