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지방 > 대전ㆍ충남

대전 백화점업계, 봄 시즌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 선보여

갤러리아타임월드-사은행사, 혼수·입주 축하 진열 특집전
대전신세계-상품권 증정행사 / 롯데백화점-웨딩행사 펼쳐

(대전=뉴스1) 백운석 기자 | 2022-04-23 07:00 송고
갤러리아타임월드 야간 전경. © 뉴스1

대전지역 백화점업계가 봄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고객맞이에 나선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사은행사와 혼수·입주 축하 진열 특집전,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는 상품권 증정행사 및 구두핸드백 OOTD 패션 특집전,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다양한 웨딩행사·포인트 적립·상품권 증정행사 등을 펼친다.

◇갤러리아타임월드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혜택과 봄 상품 제안전, 사은행사 등 쇼핑에 즐거움을 더해 줄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신제품 구매 시 사은 선물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색조화장품 브랜드 바비브라운에서는 스틱 아이섀도우 2개 구매 시 아이 리페어 크림 3ml 디럭스 샘플을, 구찌에선 쿠션 드 보떼 구매 시 쿠션 퍼프 2종 증정한다.

니치 향수 산타마리아 노벨라에서는 1221 에디션 향수 100ml 구매 시 정품 공병을, 20만·40만원 이상 구매 시 칸델라 이아리스 180g과 디스커버리 키드를 제공한다.

바이레도에선 데로스산토스 50ml·100ml 구매 시 퍼품+바디로션, 구찌에서는 알케미스트 가든 100ml 구매 시 여행용 향수 디럭스 3종을 각각 증정한다.

이 외에도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시슬리, 오휘, 아베다 등 1층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선 행사가 열린다. 지하1층에서는 아떼 바네사브루노, 질바이질스튜어트 팝업행사가 28일까지 펼쳐지며, 5층 유아동 브랜드 리틀그라운드에선 20% 할인 행사가 열린다.

블루독베이비에서는 10만·30만원 이상 구매 시 유아 양말과 갤러리아상품권 1만원(20명한)을 증정하고, 압소바에선 출산용품 10%·여름의류 20% 세일이 펼쳐진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됐다. 9층 이벤트홀에선 다우닝 혼수·입주 축하 진열 특집전과 봄소와 인기 소파 특집전이, 10층에서는 LG전자 혼수·입주 특별가전이 열린다.

웨딩 마일리지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30일까지 기존 5% 상품권 증정 외에 추가로 G캐시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야간 전경. © 뉴스1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는 신록의 계절을 맞아 봄나들이를 위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스포츠웨어와 골프웨어 아웃도어는 물론, 봄 나들이를 함께 할 피크닉 룩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다채로운 브랜드의 트렌디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펼쳐진다. 28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 열리는 ‘구두핸드백 OOTD 패션 특집’에서는 슈즈와 핸드백을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

같은 기간 4층 행사장에선 젝시믹스 인기상품전이 진행되고, 4층 뉴트럴존에서는 크록스 이월상품전이 열린다. 6층 행사장에서는 30일까지 ‘요기보 4월 스페셜 프라이스’를 진행한다.

니트 브랜드 ‘미수아바흐브 팝업스토어’가 24일까지 2층에서 진행되며, 5월 15일까지 6층 행사장에선 ‘한사토이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또 28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는 ‘컴프프로 팝업스토어’가, 5월 5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선 ‘이탈리아 카탈란 신상품 팝업스토어’가 각각 펼쳐진다.

사은행사도 열린다. 24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로 패션잡화 단일브랜드 구매 시 구매금액별로 최대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 제휴카드나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스포츠·아웃도어 단일브랜드(4층)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피크닉 박스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전경. © 뉴스1

◇롯데백화점 대전점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맞아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지인에게 롯데 웨딩멤버스를 추천하는 ‘추천왕 TOP20’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천왕 20명을 선정해 최대 10만원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천받아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는 웰컴 웨딩마일리지 10만점을 추가 제공한다.

24일까지 태그호이어, 브라이틀링 등 시계 브랜드에선 일정 금액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하고, 시몬스·에이스 등 침대 브랜드에선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를 펼친다.

가전상품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삼성전자나 LG전자에서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포인트 적립과 상품권 증정 등 사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선 이태리 주방용품 브랜드 까사부가티의 프라이팬, 냄비, 식기세트 등을 선보이는 ‘까사부가티 인기상품전’이 열리고, ‘여성패션 인기상품전’도 진행된다. 오일릴리, 요이츠, 메지스, 시스막스 등이 블라우스와 재킷, 바지 등을 선보인다.

1층 특설매장에선 ‘봄 슈즈 상품전’이 열려, 소다 브랜드의 남성화와 여성화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백화점 한 관계자는 “새 봄을 맞아 쇼핑고객과 예비신혼 부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알뜰쇼핑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bws9669@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