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개코·보이비·정상수 '겸상' 출연…유쾌한 케미 폭발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2-03-15 11:11 송고
딩고 프리스타일 © 뉴스1
딩고 프리스타일 © 뉴스1
딩고 프리스타일과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 리듬파워의 보이비, 정상수가 만났다.

15일 오후 공개되는 딩고 프리스타일의 웹 예능 '겸상 - 밥 한 끼 하실?'(이하 '겸상')에 개코와 보이비, 정상수가 출연한다.
'겸상'은 구독자 182만 명을 보유한 힙합 전문 유튜브 채널 딩고 프리스타일에서 선보이는 신규 예능 콘텐츠로, 출연자들이 함께 식사하며 자연스럽게 가까워지는 모습을 담는다.

특히 매회 업그레이드되는 신선한 출연자 조합은 '겸상'의 관전 포인트로, 식사 메뉴 역시 출연자의 음식 취향과 영상 콘셉트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된다.

지난 14일 딩고 프리스타일에서 탈모를 주제로 만든 음원 'DF LIVE - PEP' 영상을 공개한 개코와 보이비, 정상수는 '겸상'에서 다시 만나 탈모 이야기를 이어간다. 메뉴 역시 탈모 방지에 좋은 연어, 견과류, 두유 등으로 마련됐다.

세 사람은 어색한 듯 친밀한 케미를 발산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해 탈모의 고통을 고백한 적 있는 개코와 보이비는 정상수에게 모발 이식에 대한 솔직한 의견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고, 정상수 또한 질문 공세를 펼치며 화끈하고 유쾌한 대화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킬링벌스', 'DF LIVE'에 이어 딩고 프리스타일의 새로운 킬러 콘텐츠로 기대되는 '겸상'은 지난해 12월 '윤문식 플로우'로 유명한 래퍼 노스페이스갓과 배우 윤문식의 만남이라는 이색적인 조합으로 첫선을 보였다. 이후 '쇼미더머니10'에서 디스 배틀로 만났던 지구인과 신스, '쇼미더머니4'의 우승자 베이식과 '쇼미더머니10'의 우승자 조광일이 각각 출연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지구인과 신스, 몰래 온 손님 조광일이 출연한 편은 조회수 115만 회를 돌파하는 것은 물론, 32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겸상'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의외의 조합으로 독특한 재미를 선사하는 '겸상'은 "딩프(딩고 프리스타일)의 기획력에 박수를", "요즘 사람들이 뭘 원하는지 아는 딩고" 등의 호평과 함께 시청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개코, 보이비, 정상수가 출연한 '겸상' - 밥 한 끼 하실?'은 15일 오후 7시 딩고 프리스타일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