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이다해, 볼수록 놀라운 동안 미모+관능미 [N화보]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1-09-18 14:18 송고 | 2021-09-19 20:11 최종수정
매거진 이즈 is, 스튜디오 블랑 © 뉴스1

배우 이다해가 카멜레온 매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매거진 이즈가 공개한 화보에서 이다해는 우아, 청량, 그리고 청순미까지 3색 매력을 동시에 선보이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이다해는 모든 스타일링을 소화해내고 있다. 그는 분홍빛이 은은하게 감도는 립과 누드톤 메이크업으로 가을 향기를 물씬 풍기고 있으며, 블랙 터틀넥과 스커트를 입고 여성적인 실루엣을 완벽하게 살리고 있다. 붉은 소파에 앉아있는 그에게선 고고한 아름다움을, 테이블 위에 걸터앉아 있는 모습에선 관능미를 엿보게 한다.
 
매거진 이즈 is, 스튜디오 블랑 © 뉴스1

그런가 하면 이다해는 순백 드레스를 입고 부드러운 카리스마(권위)를 발산,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콘셉트에 맞게 긴 머리를 반 묶음으로 변형을 줘 청순함을 극대화시켰으며, 손 끝까지 섬세하게 포즈를 취하며 그윽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이다해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솔직한 태도가 이어졌다. 해외 활동과 더불어 많은 것들을 손수 배우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는 그는 배우로서 자신의 모습을 비롯해, 취미 생활, 패션, 건강, 뷰티 등 개인적인 영역까지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