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2', 8월24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24일 오후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제공…8월26일 정식 출시

(서울=뉴스1) 송화연 기자 | 2021-08-20 15:14 송고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2' 캐릭터 이미지 (엔씨소프트 제공) © 뉴스1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2' 캐릭터 이미지 (엔씨소프트 제공) © 뉴스1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 2' 사전 다운로드를 오는 24일 오후 12시부터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엔씨소프트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에서 블소2를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블소2는 지난 2012년 출시된 PC MMORPG '블레이드앤소울'(블소)의 정식 차기작으로 전작 스토리와 특징을 계승하면서도 독창적인 아트 스타일과 발전된 자유 액션을 구현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이날 소셜미디어를 통해 영상 '인게임 클래스 플레이 Part II'를 공개한다. 영상은 권갑과 기공패를 착용한 두 캐릭터의 인게임 전투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근거리에서 강력한 연계기를 구사하는 권갑과 원거리에서 상대를 봉쇄하며 공격하는 기공패의 무공을 감상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애초 올해 상반기 블소2를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그러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의한 재택근무 장기화, 비즈니스 모델(BM) 수정 등으로 수차례 출시 시기를 미룬 바 있다.
블소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소2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hwayeo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