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공식 누리집·SNS 채널 개설

기존 구성 전면 개편, 모바일 접근성 강화

(청주=뉴스1) 이성기 기자 | 2020-09-08 08:38 송고
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누리집.© 뉴스1
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누리집.© 뉴스1

충북문화재단은 개막을 앞둔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공식 누리집과 SNS 채널을 개설했다고 8일 밝혔다.

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공식 누리집은 기존의 구성을 개편해 영화제 관련 이벤트성 자료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전면 배치했다.
SNS 채널과의 연계기능을 추가해 사용자의 참여가 쉽게 재구성했다. 모바일 접근성도 대폭 강화했다.

무예 액션 영화를 주제로 충북 충주에서 펼쳐지는 국내 유일 영화제인 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에 대한 소개도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영할 영화 프로그램 목록과 시간표도 한눈에 볼 수 있다.
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에서 관람할 수 있는 프로그램 섹션은 '한국액션(명예의 전당)' '이소룡 특별전' '가족액션' '월드액션' '액션! 인디데이즈' '프로그래머 초이스'까지 총 6가지다.

공식 누리집에서 각 섹션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공식 누리집을 통해 이번 영화제에서 펼쳐질 각종 행사와 이벤트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상영이 예정된 영화를 온라인 예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앞으로 다양한 정보를 계속해서 채울 예정이다.

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공식 SNS 채널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총 네 가지로 영화제에 대한 각종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다.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지원본부 관계자는 "공식 SNS 채널은 오는 9일과 23일에 영화제와 관련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했다.

공식 SNS 채널은 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공식 누리집 좌측 상단 아이콘에서 접속할 수 있다.

충북문화재단이 주최하는 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10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무예의 정신, 영화로 발하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상영작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감상할 수 있다.
 



skle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