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컴백' 우주소녀 루다, '네버랜드' 티저 공개…성숙+몽환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5-26 14:34 송고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뉴스1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우주소녀 루다가 한층 성숙해진 몽환미로 이목을 끌었다.

25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 루다 개인 콘셉트 포토와 무빙 티저를 전격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루다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꽃밭에 앉아 하늘하늘한 쉬폰 원피스로 시선을 압도하는 미모를 자랑한다. 특히 부드러운 눈망울과 차분한 표정은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한층 성숙해진 아름다움을 한껏 발산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뉴스1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뉴스1
또한 무빙 티저에서는 시선을 내리고 은은한 미소를 짓던 루다가 손가락 위에 나비가 안착해 화려함을 뽐내자 그에 따라 정면을 바라보며 맑은 아우라를 드러내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긴다.

이처럼 우주소녀는 새 앨범 '네버랜드'로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싱그럽고 화사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배가시켰다.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는 대세 프로듀서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고, 엑시의 자작곡 '불꽃놀이'(Tra-la), 설아의 자작곡 '우리의 정원'(Our Garden) 등이 신보에 포함되며 우주소녀 특유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음악 색깔을 완성시킬 계획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6월9일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와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를 발표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