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동상이몽2' 김구라, ♥여자친구와 동거 고백…"결혼식 없이 가족과 식사로"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0-04-20 23:42 송고
SBS '동상이몽2' © 뉴스1
SBS '동상이몽2' © 뉴스1
'동상이몽2' 김구라가 여자친구와의 동거를 고백했다.

20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의 동거 소식을 알린 김구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최근 공개 열애 소식을 전한 김구라는 "숨기는 것이 아니라 제 입장이 되어 보시면 아실 거다"며 열애 사실을 털어놨다. 이어 김구라는 "젊은 분들이 하는 동거와 느낌이 다르다. 결혼식 없이 식구들끼리 식사하고 그렇게 됐다"고 조심스럽게 동거 사실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구라는 "상대방도 조용히 하길 원해서"라며 평소와 달리 부끄러움 가득한 모습으로 말을 매끄럽게 이어나가지 못해 출연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날 새로운 부부로 함께한 하재숙이 "신혼여행으로 고성에 오세요"라고 축하 인사를 건네 김구라를 쑥스럽게 했다. 출연자들은 모두 함께 김구라의 새로운 행복을 축하하며 박수를 건네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