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동욱부터 이광수까지, 지구촌 어린이 돕기 캠페인 참여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2016-12-23 12:56 송고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김범, 김지원,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조윤희)이 유니세프와 함께 연말 선행에 나선다.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김범과 김지원,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조윤희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2016 연말 캠페인-위액션[#every child]’에 동참했다. 어려움에 처한 어린이들을 돕는 의미 있는 캠페인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범, 김지원,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조윤희가 전원 재능 기부로 참여한 위액션 캠페인에는 도움이 절실한 난민 어린이, 여자 어린이, 생명이 위태로운 5세 미만 어린이들을 지켜달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김범, 김지원,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조윤희)이 유니세프와 함께 연말 선행에 나선다.© News1star/ 킹콩엔터테인먼트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김범, 김지원,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조윤희)이 유니세프와 함께 연말 선행에 나선다.© News1star/ 킹콩엔터테인먼트 


앞서 지난 11월에는 이광수와 김지원이 캠페인을 소개하는 영상이 공개된 바 있다. 이어 오는 1월 3일 박희순, 이동욱, 조윤희의 영상이 공개되고 이후 16일 김범, 유연석의 영상이 마지막으로 소개된다.
위액션 캠페인은 세상에서 가장 힘센 기호인 [유니세프 괄호]를 통해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지켜달라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후원자의 도움이 만들어 낸 [유니세프 괄호]는 보호시설, 구호 물품, 의료 지원, 학교가 돼 수많은 위협으로부터 어린이들을 지키게 된다. 본 캠페인은 11월 28일부터 내년 2월 19일까지 총 12주간 진행된다.


reddgreen3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