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정호연·뉴진스 이어 이영애, '골드핑거' 추천 영상 "유덕화와 초콜릿 CF"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4-04-08 16:29 송고
'골드핑거' 이영애 추천 영상
'골드핑거' 이영애 추천 영상
배우 정호연과 걸그룹 뉴진스에 이어 배우 이영애가 홍콩 누아르 영화 '골드핑거'의 추천 영상에 참여했다. 

8일 수입사 퍼스트런이 공개한 '골드핑거'의 추천 영상에서 이영애는 "오늘은 저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배우가 출연하는 영화 한 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라며 "바로 유덕화(류더화) 배우가 나오는 영화 '골드핑거'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영애는 "유덕화 배우는 제가 대학생 때 초콜릿 CF로 직접 만났습니다, 그때도 유덕화 배우가 홍콩 사대천왕으로 아시아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셨는데요"라고 류더화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또한, 이영애는 '골드핑거'로 돌아온 류더화에 대해 "여전히 카리스마 넘치고 멋진 연기를 보여주셨어요"라고 극찬을 보냈고 "악역으로 변신한 양조위(량차오웨이) 배우도 이번 영화에서 아주 열연을 펼치는 인상 깊은 장면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라고 량차오웨이의 열연에도 극찬을 보냈다. 끝으로 이영애는 "유덕화 배우 양조위 배우 분들의 양보 없는 선악 대결이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라며 "홍콩 누아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라고 영화를 적극 추천했다. 

한편 '골드핑거'는 홍콩 경제를 주무르는 거대 황금제국 카르멘 그룹의 수장 청이옌(량차오웨이)과 그의 제국을 집요하게 파헤치는 반부패 수사관 류치위안(류더화)의 불꽃 튀는 대결을 담은 홍콩 누아르 영화다. 오는 4월 10일 개봉한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