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데뷔 3주년' 퍼플키스 "초심 잃지 않고 성장한 모습 보여드릴 것"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4-03-15 08:42 송고
RBW
RBW
걸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데뷔 3주년을 맞았다.

퍼플키스는 지난 2021년 3월 15일 미니 1집 '인투 바이올렛'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들은 '폰조나', '좀비', '스윗 쥬스' 등 대표곡으로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작곡과 작사, 안무 창작까지 포지션을 가리지 않는 능력치를 보여줬다. 특히, 마녀, 좀비, 괴짜 등 퍼플키스만의 독특한 콘셉트를 전개해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글로벌 무대에서도 퍼플키스의 진가가 두드러졌다. 이들은 최근 미국 내 17개 도시에 이어 일본 도쿄에서 데뷔 첫 투어 '페스타'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가운데, 완벽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K팝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지난해 멤버 수안은 첫 싱글 '트웬티'(Prod. 정키)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하는 등 '따로 또 같이'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3주년을 맞이한 멤버들은 소속사 RBW를 통해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나고은은 "팀으로도 개인적으로도 한 발짝 성장한 것 같아서 지난 시간이 헛되지 않은 것 같다, 앞으로도 좋아하는 사람들과 좋아하는 일을 함께하고 싶다"라는 애정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도시는 "늘 그랬던 것처럼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이레는 "멤버들과 플로리(공식 팬덤명)와 많은 추억을 쌓으면서 성장한 것 같다, 계속해서 새로운 음악과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유키는 "한결같이 변함없는 사랑을 준 플로리들께 정말 감사하다, 초심 잃지 않고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는 감사의 멘트를 잊지 않았다.

채인은 "앞으로도 멤버들, 플로리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쌓고 싶다"라고 전한 데 이어, 수안은 "더욱 많은 분들 앞에서 저와 저희의 이야기를 들려드릴 수 있는 가수가 되겠다"라며 퍼플키스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했다.
한편, 퍼플키스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BXX'(비엑스엑스)를 발매한다. 끈끈한 우정과 의리로 뭉친 여섯 멤버는 힙한 빌런으로 변신, 일상의 틀을 깨는 짓궂은 장난을 일삼으며 리스너들에게 짜릿한 해방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