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용필 "가족들, 실직 위기 기사에 충격…아나운서 그만둔지 얼마나 됐다고"

'미스터로또' 20일 방송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3-07-20 14:15 송고
TV조선 '미스터로또'
TV조선 '미스터로또'
'미스터로또' 김용필이 실직 위기 기사를 본 심경을 고백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미스터로또'는 '텐션 올려' 특집으로 진행된다. 배우 문희경과 김선경, 개그우먼 조혜련, 달샤벳 출신 가수 수빈이 황금기시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해 톱7과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친다. ‘센 누나’들이 쉴 새 없이 쏟아내는 하이텐션 에너지 덕분에 톱7과 황금기사단은 물론 TV 앞 시청자의 흥까지 폭발할 전망이다.
황금기사단 부단장 김용필은 현재 1승 2무 7패를 기록 중이다. 김용필이 기록한 1승은 박지현을 상대로 이긴 것. 10주 연속 무승 박지현에 가려져 드러나지 않았으나 김용필의 승률 역시 낮은 편이다. 급기야 지난 방송에서는 김용필을 두고 톱7 단장 안성훈이 황금기사단에 심어 놓은 'X맨'이라는 의혹까지 불거졌다. 김용필 역시 박지현만큼 1승이 간절한 상황.

대결에 앞서 김용필은 "'미스터로또' 실직 위기 기사가 나서 집에서 걱정 많이 하시더라, 아나운서 그만둔 지 얼마 안 됐는데 또 실직 위기라고…"라며 고개를 떨군다.

그런데 하필이면 김용필의 대결 상대가 톱7 에이스 진해성이라고. 진해성은 현영에게 딱 한 번 패배한 것을 제외하고는 패배가 없다. 현재까지 총 7승을 거두며 톱7, 황금기사단 포함 '미스터로또' 최고 승률남이다. 강력한 상대와 대결하게 된 김용필의 동공은 한없이 흔들린다. 역대급 긴장감 속에서 김용필이 진해성을 꺾고 승리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이날 10주 무승 박지현 역시 '센 상대' 재하와 맞붙는다. 김용필과 진해성, 박지현과 재하. 양팀 꼴찌들이 에이스와의 대결에서 대반란을 일으킬 수 있을까. 역대급 귀호강과 쫄깃한 긴장감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미스터로또'는 2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