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스토리광장' 설문조사…국민 목소리 경영에 반영
10일까지 진행…선착순 참여자에 디지털온누리상품권 제공
- 김동규 기자
(서울=뉴스1) 김동규 기자 = 코레일유통은 국민의 목소리를 경영 전반에 반영하기 위해 10일까지 '스토리 광장'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는 '국민생각'과 '국민제안' 두 가지 참여 방식으로 구성된다.
국민생각은 철도역 상업시설인 '스토리웨이' 편의점과 식음매장 등을 이용하며 느낀 매장 편의성과 상품의 편리성, 직원 친절도 등 전반적인 이용 의견을 듣는 데 초점을 둔다.
국민제안은 정부 정책 방향과 연계해 더 나은 서비스 혁신을 이끌 수 있는 다양한 창의적 아이디어를 모집하는 것으로, AI(인공지능)를 활용한 서비스 개선이나 코레일유통의 미래형 매장 서비스 혁신에 관한 의견을 수렴한다.
코레일유통은 이번 공모에서 수집된 의견을 정책 반영과 실제 상업시설 운영 개선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공모에 참여하기만 해도 선착순 120명에게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이 제공된다. 참여방법은 코레일유통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형진 코레일유통 성과평가처장은 "이번 공모를 통한 다양한 목소리가 코레일유통의 미래 방향을 결정하는 나침반이 될 것"이라며 "의견을 직접 듣고 기업 운영의 기준으로 삼아 더욱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ki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