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신세계아울렛 시흥점에 '물어묵 매장' 오픈

삼진어묵 신세계아울렛 시흥점 전경 (삼진어묵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삼진어묵 신세계아울렛 시흥점 전경 (삼진어묵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부산=뉴스1) 홍윤 기자 = 삼진어묵은 5일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에 신규 매장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약 22평 규모로 아울렛 1층 테이스트빌리지에 있다. 특히 고객의 취향에 따라 육수와 어묵, 토핑 등을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물어묵은 오리지널·매콤·돈코츠 등 3종 육수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문어, 모둠꼬치, 야채꼬치 등 3종의 꼬치어묵, 치즈봉, 유보모찌 주머니, 계란, 곤약 등 4종의 토핑을 취향에 따라 조합할 수 있다.

삼진어묵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찐어묵 4+1 증정 행사와 함께 해물 모듬어묵탕 30% 할인을 진행한다.

이유환 삼진어묵 매장사업부문장은 "이번 매장은 고객이 자신의 입맛에 맞춰 어묵을 선택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진어묵 신세계아울렛 시흥점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30분이다. 하절기와 동절기에 따라 운영시간이 다소 변동될 수 있다.

red-yun87@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