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 지역 아동 400명 초청해 문화행사 개최
- 홍윤 기자

(부산=뉴스1) 홍윤 기자 = BNK금융그룹은 29일 연말을 맞아 어린이 400여 명을 초청해 ‘Play on BNK(시민과 함께 즐기다)-아이사랑 문화사랑 시즌2’ 문화행사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Play on BNK’는 지역 주민들에게 다채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무료 예술 프로그램으로 클래식·국악·코미디·강연·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 콘텐츠를 매달 선보이고 있다. '아이사랑 문화사랑'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 10월 이후 두 번째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린이 관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버블공연 ‘김풍선의 매직마술’ 공연을 선보였다. 또 북미 지역 최고 장르 영화제로 꼽히는 판타지아국제영화제에서 애니메이션 경쟁부문 심사위원 특별언급상을 받은 장형윤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를 상영했다. 어린이 관객 전원에게 간식과 과자선물세트도 전달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이들이 다양한 문화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red-yun8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