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아쿠아리움, 밸런타인데이 맞아 상어인형 증정 이벤트
- 최서윤 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코엑스아쿠아리움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 '커플이샥? 썸이샥?'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참여 가능한 이벤트는 두 가지다. 먼저 커플 아이템을 장착한 방문객에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커플 아이템을 장착하고 코엑스아쿠아리움 매표소 창구에서 '커플 이벤트 참여하러 왔어요!'라고 말하면 '커플상어목걸이'를 받을 수 있다. 선착순 100커플에게 증정된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엑스아쿠아리움에 살고 있는 상어 또는 상어 조형물을 찾아 사진을 찍은 뒤 'coexaquarium'을 태그하면 된다. 커플일 경우 '커플이샥!' 해시태그를, 아직 연인이 아닌 썸일 경우 '썸이샥!' 해시태그를 추가로 달면 된다. 해시태그를 달고 상어 사진을 게재한 커플 2팀과 썸 2팀을 각각 뽑아 귀여운 블루샤크인형을 증정한다.
한편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폴라로이드 서비스도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방문하는 외국인 관람객에게 매일 선착순 30팀 폴라로이드 사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설렌타인데이 커플이샥? 썸이샥?'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1-1004@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