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유플투쁠' 새해 혜택 강화…배민클럽 2개월 무료
배달·커피·영화·테마파크 혜택 강화
장기고객 전용 문화체험 할인도 제공
- 김민수 기자
(서울=뉴스1) 김민수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12일 새해를 맞아 자사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인 '유플투쁠'의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특히 통신사 중 처음으로 배달의민족 구독 서비스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생활 밀착형 혜택을 늘렸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이달 13일부터 시작하는 유플투쁠데이에 LG유플러스 통합앱 U+one에서 받을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배민클럽 2개월 무료 이용권'이다. 지난해 매월 배달의민족 할인 쿠폰이 조기 소진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던 점을 반영해 이번에는 구독 서비스 무료 이용권으로 혜택을 확대했다. 멤버십 VIP 등급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달 15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기존의 인기 제휴처 할인도 이어진다. 13일에는 '배달의민족X멕시카나 치킨' 9천원 할인 쿠폰을, 15일에는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CGV 팝콘·음료 세트 무료(20일) △스타벅스 별 리워드 8개 제공(21일) △공차 30% 할인(22일) 등 날짜별로 다양한 식음료 혜택이 마련됐다.
겨울철을 겨냥한 레저 혜택도 추가됐다. 15일 비발디파크 리프트 50% 할인을 비롯해 아쿠아필드, 각종 전시회 할인 등이 제공된다. 2년 이상 장기 고객에게는 뮤지컬 '비틀쥬스' 40% 할인과 전시 '헤일리 티프먼, 일상을 그리다' 30% 할인, '레고랜드' Park1일 이용권 1+1 증정 등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유플투쁠 PLAY' 이벤트도 진행한다. 29일까지 U+one 앱 이벤트 메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CGV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딸기라떼·케이크 세트, 깐부치킨 등을 증정한다.
kxmxs41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